박재정, ‘시력’ 음방 활동 마무리…“감사한 시간”

입력 2017-07-24 14: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재정, ‘시력’ 음방 활동 마무리…“감사한 시간”

가수 박재정이 차세대 발라더 존재감을 제대로 보여주며 '시력'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박재정은 24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를 통해 "저의 노래를 소개해드리고 들려드릴 수 있는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달 29일 싱글 '시력'을 발표한 박재정은 약 한 달간 음악 방송 활동을 통해 가슴을 울리는 감성과 가창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저음과 고음을 오고가는 넓은 음역대를 요구하는 난이도가 있는 노래임에도 매 무대마다 라이브를 소화하며 발라더로서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시력'은 윤종신의 문학적인 가사와 015B 정석원의 서정적인 멜로디가 더해진 발라드로, 담담하지만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올 여름 발라드로 꾸준히 회자되고 있다.

특히 묵직한 중저음이 강했던 박재정은 이번 곡에서 힘을 뺀 창법과 맑은 음색을 구현하는 데 노력했고, 리스너들 사이에서 김동률, 성시경을 잇는 발라더라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박재정은 KBS2 '해피투게더3', MBC every1 '비디오스타', '주간 아이돌'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과 신선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미스틱과 SM엔터테인먼트의 컬래버레이션 음악 예능 '눈덩이 프로젝트'에서 NCT 마크와 훈훈한 케미를 보여주는 한편, 엉뚱하고 순수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박재정은 앞으로 공연, 라디오, 예능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