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티스 리그’ 9일 예매 오픈…오리지널 포스터를 노려라

입력 2017-11-08 17: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저스티스 리그’ 9일 예매 오픈…오리지널 포스터를 노려라

11월 15일 15시 개봉하는 영화 ‘저스티스 리그’의 예매가 9일(목) 저녁 오픈 된다. 또한 개봉을 기념하여 전국 멀티플렉스 3사에서 선착순으로 3종 오리지널 포스터를 증정한다.
‘저스티스 리그’의 티켓 예매가 9일(목) 저녁부터 시작된다. 2D, 애트모스 2D, 3D, IMAX 3D, 4DX 등 원하는 상영 포맷을 선택해 예매할 수 있다. 영화에 대한 관심이 대단하기 때문에 예매 오픈과 동시에 치열한 예매 전쟁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개봉을 기념하여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저스티스 리그’ 오리지널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한다. 개봉일인 15일(수) 15시부터 전국 멀티플렉스 3사, 95개 지점에서 총 3만 6천 명에게 선착순 배포된다. 각 극장 체인마다 별도의 다른 3개의 이미지이며, 상영 포맷과 관계 없이 받을 수 있다. 소진 시까지 배포되며 자세한 사항은 각 이벤트 진행 극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스티스 리그’는 DC의 히어로 군단이 모여 공동의 적에게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인류의 수호자인 슈퍼맨이 사라진 틈을 노리고 막강한 힘을 지닌 ‘마더박스’를 차지하기 위해 빌런 스테픈울프가 악마군단을 이끌고 지구에 오고, 이를 막기 위해 배트맨은 원더 우먼과 아쿠아맨, 사이보그, 플래시를 모아 지구의 운명을 건 전투를 벌인다.

배트맨/브루스 웨인은 뛰어난 지능과 최첨단 수트와 장비, 그리고 막강한 재력으로 완전체의 리더 역할을 맡는다. 원더 우먼/다이애나 프린스는 불사신에 가까운 초인적인 힘, 민첩성 등 최강 전투력을 과시한다. 아쿠아맨/아서 커리는 강한 힘과 수중 호흡, 물을 다스리는 바다의 왕으로서 능력을 발현한다. 플래시/배리 앨런은 물리학 법칙을 무시한 초인적인 속도와 더불어 잔망스러운 매력까지 겸했다. 사이보그/빅터 스톤은 천재적인 지능과 반인반기계인 몸의 장점으로 모든 컴퓨터와 연결할 수 있는 테크놀러지의 진화를 보인다. 이들 슈퍼히어로들 각각의 파워가 조합된 현란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영상, 블록버스터로서의 스케일은 물론, 흥미진진한 드라마에 유머러스함까지 갖췄고 더불어 슈퍼히어로 존재의 본질이라 할 수 있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배트맨 역의 벤 애플렉, 원더 우먼 역의 갤 가돗, 아쿠아맨 역의 제이슨 모모아, 사이보그 역의 레이 피셔, 플래시 역의 에즈라 밀러와 함께 J.K 시몬스와 엠버 허드가 새롭게 합류했다. 또한 슈퍼맨 헨리 카빌과 에이미 아담스, 다이안 레인, 제레미 아이언스, 제시 아이젠버그와 코니 닐슨 등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과 ‘원더 우먼’에 등장했던 인물들을 다시 만날 수 있다. 11월 15일 15시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