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시크한 눈빛”…데이식스 원필, 개인 티저 공개

입력 2018-06-18 13: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시크한 눈빛”…데이식스 원필, 개인 티저 공개


밴드 데이식스(DAY6) 멤버 원필이 신곡 'Shoot Me' 개인 티저를 통해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데이식스의 새 앨범 'Shoot Me : Youth Part 1'과 타이틀곡 'Shoot Me' 발매를 앞두고, 15일부터 컴백 개인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있다. 18일 0시와 정오에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성진, Jae, Young K에 이어 컴백 개인 티저의 네 번째 주자인 멤버 원필의 모션 포스터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원필은 모션 포스터에서 아련한 표정으로 팬들과 눈맞춤을 했고, 티저 이미지에서는 시크한 눈빛을 발산하며 도발적인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모았다. 특히 이번 티저에는 앨범명과 함께 'VICIOUS WORDS HURT LIKE A BULLET'이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담겨 데이식스가 새 타이틀곡 'Shoot Me'를 통해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Shoot Me'는 '예뻤어', '놓아 놓아 놓아', '반드시 웃는다', '좋아합니다' 등 서정적 감수성이 돋보이는 데이식스의 기존 대표곡들과 또 다른 강렬한 매력을 지닌 곡으로 멤버들의 변신을 기대케 한다.

레게 리듬을 접목시킨 강렬한 사운드에 감정이 격해지며 서로에게 쏘아대는 순간을 그린 가사를 담은 것이 특징. 이는 연인 사이에 일어나는 갈등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타인과의 삶 속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공격과 상처 등으로도 해석될 수 있어 듣는 이들에게 강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세 번째 미니 앨범 'Shoot Me : Youth Part 1' 역시 데이식스 멤버 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 5명 전원이 수록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이어간다. '7개월 만에 국내 컴백'과 함께 데이식스는 K팝 대표 밴드로서 글로벌 활약도 펼친다. 7월 25일에는 일본 두 번째 싱글 'Stop The Rain'을 공개하고 현지 인기몰이에 나선다. 이를 앞두고 오늘(18일) 오전 10시에는 일본 신곡 'Stop The Rain'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일본 대표 유명 기타리스트 우부카타 신이치가 프로듀서를 맡아 화제를 모은 'Stop The Rain'은 데이식스 멤버들이 직접 일본어와 영어로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MV는 다양한 감정선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시각적으로도 완성도를 높였다.

아울러 데이식스는 데뷔 후 첫 월드투어 'DAY6 1ST WORLD TOUR 'Youth''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이번 월드투어는 6월 22일부터 24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서 진행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울산, 전주, 멜버른, 시드니, 부산, 타이베이, 방콕, 마닐라, 토론토, 미니애폴리스, 애틀랜타, 필라델피아, LA, 자카르타에 이어 내년 1월에는 유럽 등으로 이어진다.

데이식스의 타이틀곡 'Shoot Me'를 포함한 새 앨범 'Shoot Me : Youth Part 1'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