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진, 채널 A ‘열두밤’ 출연…외모+재력 갖춘 완벽 男

입력 2018-06-19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범진, 채널 A ‘열두밤’ 출연…외모+재력 갖춘 완벽 男

배우 김범진이 채널A 새 미니시리즈 ‘열두밤’ (연출 정헌수/극본 황숙미) 출연을 확정 지었다.

드라마 ‘열두밤’은 세 번의 여행 동안 열두 번의 밤을 함께 보내는 두 남녀의 여행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한승연과 신현수가 주연을 맡고 장현성, 예수정 등 연기파 배우들이 가세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 중 김범진은 한유경(한승연 분)의 남자친구로 재력과 인맥, 사진 실력까지 완벽한 ‘권기태’ 역을 맡았다. 무엇 하나 부족할 것 없이 자랐기 때문에 자기 힘을 이용할 줄 아는 남자로, 넘치는 재력과 인맥으로 유경을 쥐락펴락하며 차현오(신현수 분)와의 관계를 고민하게 만드는 인물이다. 이에 치명적인 나쁜남자로 분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김범진의 활약에 더욱더 기대감이 모아진다.

김범진은 최근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에서 충성심 강한 호위무사 ‘어을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광고에서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신예 김범진이 출연하는 채널A 새 미니시리즈 ‘열두밤’은 사전제작을 거쳐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채널 A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