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X강기영, 꿀잼 브로맨스 포착

입력 2018-06-26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X강기영, 꿀잼 브로맨스 포착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꿀잼 유발 브로맨스 커플 박서준과 강기영의 다정한(?) 한 때가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연출 박준화/ 극본 백선우, 최보림/ 이하 ‘김비서’) 측은 26일 박서준과 강기영이 절친 브로맨스를 뿜어내는 스틸을 공개했다.

유명그룹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의 절친 박유식(강기영 분)이 절친 케미스트리가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영준은 박유식에게 은근슬쩍 자신의 연애상담을 하는 ‘연알못’의 귀여움을 드러내고, 박유식은 이영준과 김미소(박민영 분)의 사랑의 큐피드이자 촌철살인 연애 카운셀러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영준과 박유식이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돼 이들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갈지, 부회장님의 연애 상담은 평탄할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먼저 킥복싱장에서 심각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손가락으로 이영준을 콕 집어 가리키면서 몸을 이영준 쪽으로 기울이고 있는 박유식. 그는 열변을 토하는 듯 하다. 이에 이영준은 무언가가 마음에 들지 않는 듯 눈썹을 올리고 뒤로 살짝 물러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이 함께 알콩달콩 장을 보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흥미를 유발한다. 제 손으로 장을 본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부회장 이영준. 이에 그의 장보기가 매우 낯선 상황인 가운데, 절친과의 장보기에 잔뜩 신난 박유식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장을 보면서도 들뜬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는 박유식과 그의 뒤에서 무심한 표정을 짓고 있는 이영준의 극과 극 모습이 폭소를 유발하며 이번 방송에서 이들이 뽐낼 브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조회수 5천만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해당 소설 기반의 웹툰 또한 누적조회수 2억뷰와 구독자 500만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매주 수목 밤 9시 30분 방송.

사진| ‘김비서가 왜 그럴까’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