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모모랜드, ‘BAAM’ 컴백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18-06-26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쇼’ 모모랜드, ‘BAAM’ 컴백 무대 최초 공개

걸그룹 ‘모모랜드’의 컴백 무대가 ‘더쇼’에서 최초 공개된다.

오늘(26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 모모랜드는 중독성이 가득한 타이틀 곡 'BAAM’과 ‘Only one you’의 무대를 공개한다.

올해 초 발매한 '뿜뿜' 이후 첫 신곡으로 선보이는 'BAAM'은 기존 모모랜드의 장점을 모두 담아낸 곡이다. 일렉트로스윙 장르의 신나는 하우스 곡으로 다시 한번 중독성있는 히트곡을 노리고 있다. 여기에 본격적인 여름을 겨냥한 시원한 퍼포먼스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주이, 낸시, 혜빈 등 멤버들은 ‘더 라디오 쇼’의 스페셜 DJ로 출연해 모모랜드만의 ‘흥 올리는 비법’을 전수할 예정. 이들은 역대급 흥 텐션을 뽐내며 제작진을 당황시켰다는 후문. 모모랜드의 통통 튀는 매력과 흥 넘치는 퍼포먼스를 담은 무대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더쇼’ 무대는 모모랜드를 비롯해 24K(투포케이), A.C.E, NTB, 걸카인드, 김동한, 더 이스트라이트, 민서, 버스터즈, 사우스클럽, 왈와리, 용국, 우진영, 김현수, 이달의 소녀 yyxy, 조엘, 페이버릿이 함께 꾸민다. 오늘 저녁 6시 30분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 동시 방송.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