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러블리즈 ‘여름 한 조각’ 20초 버전 M/V 티저 공개 ‘상큼+청량’

입력 2018-06-26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러블리즈 ‘여름 한 조각’ 20초 버전 M/V 티저 공개 ‘상큼+청량’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새 앨범 콘셉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26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의 스페셜 디지털 싱글 ‘여름 한 조각’ 20초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속에는 시원한 느낌을 주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청량감을 선사하는 가운데, 마치 이온 음료 CF 한 장면 같은 멤버들의 깜찍하고 청순한 비주얼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공개된 2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푸른 바다의 파도 소리를 시작으로 상큼하고 발랄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영상에 삽입된 BGM을 통해 공개된 '와그작' 가사 한 소절만으로 충분히 곡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7월 1일 정오 발매하는 스페셜 디지털 싱글 ‘여름 한 조각’을 통해 무더위에 지친 팬들에게 청량감과 상쾌함을 선사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울림 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