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진화, 중국서 친구들 만나 “나도 한국여자와 결혼하고파”

입력 2018-06-26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요즘 ‘대세 남편’ 진화의 중국 친구들이 떴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부부의 진화가 사업차 홀로 떠난 중국 일정에서 친구들과 만나, 솔직 입담을 나누는 현장이 공개된다.

19일 방송 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3회 방송분은 정준호-이하정, 홍혜걸-여에스더, 함소원-진화 등 셀럽 부부가 ‘행복한 변화’를 맞게 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지난 2회 기록했던 3.406% 보다 0.745% 포인트 상승한 4.151%(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또다시 자체 최고와 동시간대 예능 기록을 경신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함소원-진화부부는 자연 임신으로 임신 3개월 차에 접어들었다는 소식을 전하며 스튜디오와 안방극장에 벅찬 감동을 선사한 상황. 특히 진화는 함소원의 배를 어루만지며 “아기야 보고 싶어. 아빠가 사랑해”라고 속삭이는, 다정한 예비 아빠의 면모를 보여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했다. ‘아내 바라기’, ‘마성의 매력 사위’에 이어 ‘아기바보 아빠’의 자태까지 예고하며 여심을 사로잡는 ‘대세 남편’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와 관련 26일 방송되는 ‘아내의 맛’ 4회에서는 진화가 아내 함소원이 없는 가운데, 오랜만에 중국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긴다. 회사에서 일을 마치고 퇴근한 후 집으로 친구들을 초대한 진화는 중국에서도 멈출 수 없는 요리 본능을 발동, 친구들을 위한 거한 한 상을 차려냈던 상태. 지난 방송에서 밤마다 불쇼를 불사하며 아내를 위한 보양식을 뚝딱 만들어내는, ‘요리 고수’의 모습을 선보였던 진화의 요리가 또다시 현장을 군침 돌게 했다.

더욱이 이날 만남에서 진화의 20대 중국 친구들은 한국의 20대 청년들과 다를 바 없는, ‘연애’에 관한 고민을 털어내 현장의 분위기를 달궜다. 특히 친구들은 진화에게 예쁘고 섬세한 한국여자를 만나고 싶다며 한국 여자를 소개시켜달라고 졸라 진화를 당황스럽게 했던 터. 한국으로 장가를 오고 싶다는, 일명 ‘한.장.남’들이 바람대로 한국 여자를 소개 받을 수 있을지, 진화와 친구들의 솔직한 입담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이번 방송에서는 일이면 일, 요리면 요리, 못 하는 게 없는 늠름한 18세 연하 남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진화가 ‘연애’ 고민을 토로하는 친구들과 함께 속내를 내비치는, 소탈한 현장이 펼쳐진다”며 “광저우에서도 여지없이 입증된 진화의 요리 솜씨 또한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4회 분은 26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