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안길강,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출연 확정

입력 2018-06-26 13: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안길강,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출연 확정

대체 불가 명품 배우 안길강이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제)에 출연한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제)는 비쥬얼은 남신급, 하지만 2% 부족한 ‘철수’가 생애 처음 만난 딸 ‘샛별’과 예상치 못한 여행에 나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안길강은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제)에서 철수(차승원)의 행방을 찾아 나서는 동네 체육관 관장 ‘김씨’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안길강은 지난 4월 종영한 OCN 오리지널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에서 온화한 성격과 달리 미스터리한 과거를 감추고 있는 김호기 역으로 안방극장에 소름 끼치는 반전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맡은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흡수력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안길강인 만큼, 이번 영화에서 또 어떤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안길강은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추리의 여왕’, ‘역도요정 김복주’와 영화 ‘신의 한 수’, ‘하이힐’, ‘식객’, ‘야수’, ‘다찌마와 리’ 등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며 대체 불가한 명품 배우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