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 “‘마녀’ 통해 기존과 다른 이미지 보여줄 것”

입력 2018-06-26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우식 “‘마녀’ 통해 기존과 다른 이미지 보여줄 것”

영화 '마녀' 개봉을 앞두고 배우 최우식이 영상 인사말을 전했다.

26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마녀'의 마지막 촬영장에서 담은 최우식의 영상을 오픈했다.

"오늘 영화 '마녀' 촬영을 마무리 지었는데 여태까지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좀 다른,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영화 '마녀' 개봉하면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는 말을 남겼다.

영화 '마녀'는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의문의 사고, 그날 밤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 앞에 의문의 인물이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액션 영화다.

최우식은 '자윤'을 혼란에 빠뜨리는 미스터리한 남자 '귀공자' 역을 맡아 전에 없던 서늘한 매력을 발산했다.

'귀공자'의 전사를 설명하기 위해 세세한 습관을 직접 설정하는 등 철저한 인물 분석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외적인 부분도 세심하게 신경써 인물이 갖고 있는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이러한 노력이 빛을 발하면서 시사회 이후, 최우식의 성공적인 연기 변신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최우식 주연 영화 '마녀'는 오는 6월 27일 개봉한다.

한편, 최우식은 영화 '마녀'를 비롯해 개봉을 앞둔 '물괴' '사냥의 시간' '패러사이트'(가제)에서 각기 다른 캐릭터로 변신하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