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브라더스’ 김보성·이동준→세븐틴 승관·정한 美친 커버

입력 2018-06-26 16: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커버브라더스’ 김보성·이동준→세븐틴 승관·정한 美친 커버

26일 저녁 8시 방송되는 XtvN ‘커버브라더스’에서 특급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끝없는 도전이 이어진다. 이날 방송에는 담력 훈련을 비롯해 우정 포즈 취하기, 특정 데시벨을 넘기지 않고 음식 먹기 등 다채로운 커버 영상 제작기가 연이어 공개되며 시청자의 웃음을 책임질 전망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유세윤, 조세호, 이진호, 피오는 영화배우 김보성과 이동준을 찾아 화제의 담력 훈련 영상을 촬영한다. 이들은 소문난 연예계 카리스마 대부들을 만나기 전 두려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그러나 막상 촬영에 돌입하자 감독을 자처한 유세윤은 "맡겨준다면 200만뷰까지 가능할 것 같다"며 자신감을 드러내고, 대선배들과의 촬영을 어려워 하던 막내 피오는 자신만의 해석을 담은 콘텐츠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

김보성과 이동준 역시 날카로운 눈빛을 연기하고 뜻밖의 애드리브를 선보이는가 하면, 웃음을 참기 위해 자신의 볼을 치는 등 적극적으로 임했다고 전해져 '커버브라더스'와 카리스마 대부들의 컬래버레이션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대세 아이돌 세븐틴 승관과 정한 또한 게스트로 나서 관심을 드높인다. '커버브라더스' 멤버들과 함께 워터파크를 찾아 유쾌하고 시원한 커버 도전을 예고하는 것. 특히 온라인에서 높은 조회수를 자랑하는 세븐틴 멤버들의 '수중 말하기' 영상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수중 고요속의 외침' 퀴즈 대결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틴의 승관, 정한이 함께 한 영상은 '커버브라더스'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방송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커버브라더스’는 유세윤, 조세호, 이진호, 블락비 피오가 온라인 상의 화제 영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버해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 커버 영상은 ‘커버브라더스’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커버 영상 제작기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