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비디오스타’ 임보라 결혼생각無? “스윙스와 평생 연애만”

입력 2018-07-03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비디오스타’ 임보라 결혼생각無? “스윙스와 평생 연애만”

스윙스의 여자 친구이자 SNS에서 ‘퍼플 언니’로 유명한 임보라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3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100회 ‘비스 백회유익특집! 우리 사랑 100℃’ 편에서는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스윙스, 임보라 커플과 지오, 최예슬 커플이 출연한다. 100회를 맞아 자축하던 MC들은 커플 게스트 소식에 돌변, 더욱 독하고 강력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임보라는 도도하고 세련된 외모와는 달리 전라북도 부안의 한 ‘리’에서 멧돼지와 함께 산 시골 아가씨임을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어 그녀는 19살 때 서울에 상경해 처음으로 M 패스트푸드점을 가봤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친구가 그 사실을 비밀로 해줬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학창 시절 미니 홈피 얼짱 출신이었던 임보라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사진을 본 MC들은 학생 때부터 인형같이 예쁜 임보라의 외모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하지만 임보라는 친구들로부터 “깬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이날 임보라가 스윙스와 만난 첫날 스윙스에게 3번의 고백을 받았고, 그 고백을 모두 거절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MC들의 놀라움을 샀다. 4번의 고백 끝에야 스윙스의 마음을 받아줬다는 임보라는 스윙스를 선택한 이유를 전하며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반전이 있었다. 임보라가 결혼에 대한 생각이 별로 없으며, 스윙스와 “평생 연애하자”고 이야기한 사실을 밝힌 것.

방송은 3일 오후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