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6’ 톰 크루즈 “위험한 액션 도전 이유? 팬들을 위해”

입력 2018-07-16 14: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션6’ 톰 크루즈 “위험한 액션 도전 이유? 팬들을 위해”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 톰 크루즈가 위험한 액션에 도전하는 이유를 언급했다.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이하 ‘미션6’) 내한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주연배우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그리고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톰 크루즈는 “여러분을 위해서다. 여러분을 즐겁게 하기 위해서다. 현실감 있는 액션을 추구하고 싶다. 카메라의 위치를 잡을 때도 그런 그림이 나오게 할 수 있길 원한다. 리얼한 액션이 감동이 크다. 관객들이 함께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내가 작업했던 영화는 거의 다 그렇게 접근했다. 스토리, 캐릭터도 현실감 있는 액션을 이뤄내길 원했다. 다양한 곳들의 문화와 건축을 경험하게 다양한 로케이션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7월25일 개봉.

한편 ‘미션6’ 주역들은 이날 오후 6시 롯데월드타워 1층에서 레드카펫을 통해 대한민국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