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 황보라 “‘양봉커플’ 사랑에 감사…앞으로도 최선 다하겠다”

입력 2018-07-27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비서가 왜 그럴까’ 황보라가 종영소감을 전했다.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연출 박준화/ 극본 백선우, 최보림)에서 황보라는 봉세라 과장역을 맡아 유쾌한 코믹 연기와 달달한 로맨스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27일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그동안 세라와 양봉커플을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즐겁게 촬영했고 고생하신 스태프 분들께도 감사하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배우 될 테니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 다음 작품 ‘배가본드’로 다시 찾아뵙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황보라는 자칭 팜 파탈 세라의 감정을 시시각각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캐릭터의 입체감을 잘 살렸다는 호평을 받았다. 여기에 양비서(강홍석)와 봉과장(황보라)의 이름을 딴 ‘양봉커플’의 로맨스까지 더해져 달콤한 웃음을 선사했다. 매회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과 러블리한 미모로 보는 재미까지 갖춰 명실상부 신스틸러로 자리매김 했다.

더불어 ‘김비서가 왜 그럴까’ 종영 후 연이어 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의 캐스팅 소식을 알려 상승세를 이어간다. 극 중 국정원 직원 공화숙 역을 맡아 당당하고 대담한 인물이자 반전 매력의 소유자로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