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일X수애의 색다른 케미…‘상류사회’, 메인포스터 공개

입력 2018-07-30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해일X수애의 색다른 케미…‘상류사회’, 메인포스터 공개

영화 '상류사회'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상류사회'는 각자의 욕망으로 얼룩진 부부가 아름답고도 추악한 ‘상류사회’로 들어가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상류사회'를 통해 첫 스크린 만남을 알린 명품 배우 박해일과 수애의 완벽한 변신과 색다른 케미를 담아내 관심을 모은다. 먼저, 경제학 교수이자 촉망받는 정치 신인 ‘장태준’역의 박해일과 능력과 야망으로 가득 찬 미술관 부관장 ‘오수연’역의 수애는 ‘상류사회’에 걸 맞는 화려하면서도 기품 있는 스타일로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장태준’과 ‘오수연’ 부부는 거울을 통해 각자의 모습만을 응시하고 있어 서로 다른 욕망을 향해가고 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특히 두 사람의 결연한 눈빛은 이미 많은 것을 갖고 있음에도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는 세계로 진입하고자 하는 이들의 강렬한 야심을 느끼게 한다. 여기에 “가장 아름답지만 가장 추악한 곳”이라는 카피는 ‘장태준’과 ‘오수연’이 동경하는 상류사회의 명암을 함축하고 있어 올 여름 가장 파격적인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 '상류사회'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해일과 수애의 색다른 변신을 담아낸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상류사회'는 8월 29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