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미추리’ 비하인드 스틸…역시 이 구역 얼굴 천재

입력 2018-10-12 1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강, ‘미추리’ 비하인드 스틸…역시 이 구역 얼굴 천재

배우 송강의 훈훈한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여심이 술렁이고 있다.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과 싱그러운 매력을 지닌 송강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뭇 여성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서 송강은 ‘얼굴 천재’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훈훈함을 물씬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틸 속 송강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매력적인 모습들로 가득 채우고 있다. 따스한 햇살 아래서 더욱 빛나는 마스크와 깊은 눈빛이 한데 어우러져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남성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만든 턱 라인과 날카로운 콧대 등 뚜렷한 이목구비는 여심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훈훈한 매력이 돋보이는 니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송강은 오는 11월 첫 선을 선보일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아름다운 가을마을, 미추리’에 합류해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능계의 대부 유재석을 비롯해 인기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 배우 김상호, 강기영, 임수향 등으로 구성된 어벤져스급 라인업에 힘을 보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 상황. ‘미추리’를 통해 선보일 송강의 색다른 매력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