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강기둥, 이종석-이나영 주연 ‘로맨스는 별책부록’ 캐스팅

입력 2018-11-27 11: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기둥, 이종석-이나영 주연 ‘로맨스는 별책부록’ 캐스팅

배우 강기둥이 tvN 새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출연한다.

내년 1월 26일 첫 방송 예정인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린 작품이다.

강기둥은 출판사 ‘겨루’에 갓 입사한 신입 마케터 박훈 역을 맡았다. 박훈은 타고난 밝은 천성으로 사람들과 두루두루 친하게 지내며 출판사 내의 정보통이자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는 캐릭터다.

강기둥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모범생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등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는 배우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의 이정효 감독이 연출, '로맨스가 필요해' '연애의 발견'의 정현정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일찍이 이종석, 이나영이 출연을 확정 지어 2019년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종석, 이나영에 이어 김유미, 정유진 등 화려한 배우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완벽한 '로코 드림팀'을 완성해 올해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종영한 '미스티'를 만든 글앤그림이 제작을 맡아 차별화된 웰메이드 드라마를 기대케 한다.

한편, 강기둥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내년 1월 26일 첫 방송된다.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