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뜻대로’ M/V 공개…김재영 구슬픈 눈물 왜?

입력 2018-11-28 15: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반자카파 ‘뜻대로’ M/V 공개…김재영 구슬픈 눈물 왜?

어반자카파가 지난 27일 컴백과 함께 정규앨범 [05]의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정규앨범 [05] 발매 이후 28일 자정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이 벅스뮤직에서 1위, 주요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휩쓴 어반자카파가 지난 27일 저녁 컴백 브이라이브(V앱) ‘이 밤이 특별해진 건 그대 때문이야’를 통해서 ‘뜻대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공개했다.

공개된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김재영이 눈물 흘리는 장면이 담겼다. ‘뜻대로 되는 일이 없어/ 지금도 충분히 힘든데 / 간절히 바랬던 내 모든 꿈은 / 그토록 내가 바라던 나의 모습은’이라는 현실적인 가사, 감성적인 멜로디와 함께 김재영의 눈물 연기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의 뮤직비디오 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의 뮤직비디오와 스토리가 이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차은우와 김재영, 박규영의 삼각 로맨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날 브이라이브에서는 정규앨범 [05]의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음원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인 어반자카파는 독보적인 하모니와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제공=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