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의 약속’ 추예진, 묵직한 전개 속 왕석현과 풋풋한 케미♥

입력 2018-12-09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과의 약속’ 추예진, 묵직한 전개 속 왕석현과 풋풋한 케미♥

배우 추예진이 '신과의 약속'에 첫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MBC 주말특별기획 ‘신과의 약속’(극본 홍영희, 연출 윤재문)은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세상의 윤리와 도덕을 뛰어넘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 이야기를 담아낸 휴먼 멜로드라마.

지난 8일 방송에서, 추예진은 극중 나해지 역을 맡아 두 쌍의 부부에 핵심 인물인 송현우(왕석현) 앞에 소녀의 재기 발랄한 모습 그 자체로 나타나 그에게 생기를 불어넣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나해지는 사는 게 재미 없어진 시크한 소년 송현우의 인생에 어느 날 갑자기 끼어든 당돌한 소녀. 소녀는 수영장에서 소년과 만난다. 송현우는 그녀를 마치 알고 있는 듯이 잠수한 채 숨는다. 그 앞에 미끄러지듯 다이빙해 물속에서 두 사람은 마주해 첫 만남에 신호탄을 쐈다. 나해지는 친구같이 지내는 엄마와 밝고 순수한 대화를 나누고, 요리를 하는 모습에선 특유의 쾌할한 에너지를 전했다. 또한, 수영 대회를 나가기로 한 나해지가 발을 다쳐 이를 대신해 송현우가 출전해 극에 긴장감이 더해지면서 새로운 스토리를 열게 됐다.

추예진은 귀여운 외모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나해지 캐릭터를 소화해 극의 생기를 더하는 데 톡톡히 역할을 해내 눈길을 끌었다. 실제 고교생답게 순수한 매력을 자연스럽게 담아내며 해맑은 미소로 등장할 때마다 존재감을 더했다. 묵직한 극의 전개 속에서 왕석현과 풋풋한 케미를 살려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한편, 추예진은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여왕의 교실’ 등 다양한 작품들에서 아역배우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프로듀스101 시즌 1’에 출연해 끼와 재능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MBC ‘신과의 약속’(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