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의 약속‘ 오현경, 오윤아와 팽팽한 신경전 #불꽃야망녀

입력 2018-12-09 16: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신과의 약속‘ 오현경, 오윤아와 팽팽한 신경전 #불꽃야망녀


‘신과의 약속’ 오현경이 불꽃 야망부터 팽팽한 신경전까지 밀도 높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주말특별기획 '신과의 약속'에서는 10년 후 한국으로 돌아오게 된 재희(오현경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현경은 아들 승훈(병헌 분)과 함께 천지바이오 론칭 행사에 참석했고, 어느덧 10살이 된 준서(남기원 분)의 모습에 "아무리 봐도 올케 안 닮았다"고 말하며 여전히 나경(오윤아 분)에 대한 의심을 품었다.

이어 오현경은 행사장에서 나경과 마주치자 천지그룹 후계자 자리를 두고 팽팽한 기 싸움을 벌였고, 이내 나경이 승훈의 사생활을 걸고넘어지자 밀리지 않기 위해 애써 덤덤한 척하며 치밀어오르는 화를 눌렀다.

또한 오현경은 나경 앞에서 일부러 지영(한채영 분)의 이름을 언급하며 심기를 건드렸는데 나경은 이에 굴하지 않고 반박해 두 사람은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대립각을 세워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반면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수영 릴레이 행사를 준비하던 오현경은 상천(박근형 분)에게 거액의 예비비를 요구했고, 자신이 원하는 대로 되자 "다음번엔 천지그룹 심장부로 들어갈 것"이라며 야망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행사에 주최자로 참석한 오현경은 지영의 아들 현우(왕석현 분)가 왔다는 말에 호기심을 표했고 지영과 현우, 나경과 준서가 한 자리에 모이게 된 상황이 흥미롭다는 듯 쳐다봐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렇듯 오현경은 나경과의 살벌한 신경전은 물론 회사를 차지하기 위해 한발씩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밀도 높은 연기력으로 소화해 매회 매 장면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하면서 극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한편 '신과의 약속'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2회 연속 방송된다.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