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훈 “‘하나뿐인 내편’ 통해 풋풋한 사랑 보여줄 것” [화보]

입력 2018-12-24 15: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성훈 “‘하나뿐인 내편’ 통해 풋풋한 사랑 보여줄 것”

배우 박성훈의 컬러풀한 매력을 담은 화보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박성훈은 주말드라마 KBS 2TV ‘하나뿐인 내편’에서 치과의사 장고래 역으로 열연 중이다. 극중 나혜미(김미란)와의 가슴 설레는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사랑과 지지를 받으며 36.8%의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견인하는 ‘하나뿐인 내편’의 대표 커플로 떠오르고 있다.

그럭 가운데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bnt와의 인터뷰에서 박성훈은 “‘하나뿐인 내편’은 주변에서 있을 법한 가족상을 그리고 있는 드라마다. 애환과 울분, 한의 정서를 담아내면서도 젊은이들의 풋풋한 사랑과 즐겁고 재미있는 모습까지 보여드릴 수 있는 작품이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박성훈의 ‘ZOOM’ 영상은 ‘Colorful’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어 Bnt 화보 현장의 비하인드를 담아냈다. 영상에서는 편안한 가디건에 셔츠, 박시한 후디에 청바지, 트렌디한 트렌치 코트를 완벽하게 매치한 박성훈의 캐주얼한 매력과 댄디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처럼 화보 촬영을 통해 색깔 있는 매력을 어필한 배우 박성훈,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하나뿐인 내편’에서 극의 재미와 긴장감을 쥐락펴락하는 중요한 인물로 자리매김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