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연X신현수, 마지막 바다 여행…‘열두밤’ 오늘(28일) 최종회

입력 2018-12-28 13: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승연X신현수, 마지막 바다 여행…‘열두밤’ 오늘(28일) 최종회

오늘(28일) 밤 한승연과 신현수가 마지막 바다 여행을 떠난다.

매주 금요일 밤 안방극장을 애틋한 멜로 감성으로 적셨던 채널A 미니시리즈 ‘열두밤’(극본 황숙미/ 연출 정헌수/ 제작 채널A)이 드디어 오늘(28일) 최종회가 펼쳐져 만남과 이별을 반복했던 한승연(한유경 역)과 신현수(차현오 역)가 마침내 서로의 관계에 대한 정의를 내린다.

극 중 한유경(한승연 분)과 차현오(신현수 분)는 각각 사진작가와 무용수를 꿈꾸던 스물다섯 청춘에 처음 만났다. 두 사람은 운명 같은 우연의 반복으로 서로에게 끌렸고 떨리던 첫 입맞춤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 5년 후 2015년의 재회에서도 달달한 시간을 보내며 애틋한 이별까지 맞이해 시청자들을 애타게 했다.

그로부터 3년이 흐른 후 2018년, 다른 연인과 함께 있던 차현오가 우연히 마주친 한유경을 모른 척하면서 두 사람의 사이는 어긋나기 시작했다. 그러나 지난 방송에서 차현오가 다시 한 번 한유경에게 “보고 싶다”는 진심을 전하며 떠나는 그녀를 붙잡으려 서울역으로 달려가면서 더욱 예측할 수 없는 로맨스의 향방을 예고했다.

특히 오늘(28일)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마지막 바다 여행을 떠난다고 해 차현오가 결국 그녀의 마음을 돌리는 데 성공한 것인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최고조로 끌어 올리고 있다. 이들은 일출까지 함께 맞이, 어스름한 바닷가에서 떠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감정이 이들의 시선처럼 같은 곳을 향하고 있을지 마지막 회에 대한 본방사수 욕구를 더욱 자극하고 있다.

‘열두밤’ 제작진은 “‘열두밤’은 오늘로 끝이 나지만 한유경과 차현오의 운명은 8년이라는 시간 동안 이어진 것처럼 계속 될 거다. 두 사람의 마지막 밤이 어떻게 펼쳐질지 시청자분들이 함께 봐주셨으면 한다. 마지막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승연과 신현수의 운명 로맨스가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오늘(28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채널A 미니시리즈 ‘열두밤’ 최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