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장재인 폭로’ 남태현, 이틀째 침묵…예고한 해명은 언제?

입력 2019-06-08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이슈] ‘장재인 폭로’ 남태현, 이틀째 침묵…예고한 해명은 언제?

연인 장재인의 폭로로 양다리 의혹에 휩싸인 가수 남태현이 이틀째 침묵하고 있다.

지난 4월 tvN 음악 연애 예능 ‘작업실’을 통해 연인이 된 장재인과 남태현. 하지만 장재인은 지난 7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태현이 다른 여성 A씨과 나눈 대화 그리고 본인이 직접 A씨와 나눈 대화 등을 공개했다. 해당 대화 속 남태현은 A씨에게 “장재인과는 애매한 사이”라고 밝히면서 “누나도 나랑 그때 같이 있고 싶어하지 않았느냐”고 호소했다. A씨가 장재인과의 데이트 발각을 언급하자 “장재인이 아닌 다른 친구와 간 것이니 오해하지 말아 달라”고 하기도 했다.


장재인은 심경글을 덧붙였다. 그는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연애라고 인정해버려서 내 회사 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어놓고,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 왜 그렇게 공개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네”라고 남겼다.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면서 이후에도 또 다른 피해자들이 다수 존재한다며 추가 폭로했다.


새벽부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차트와 연예 뉴스 메인에 장재인과 남태현의 이름이 나란히 올랐지만 남태현은 묵묵부답을 일관했다. 7일 오후 3시를 넘겨서야 SNS에 “먼저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당사자인 장재인씨와 메신저 당사자 분께 깊은 사죄를 드립니다. 저의 명백한 잘못이 존재하지만 지금 여론이 조금은 사실이 아닌 부분까지도 확인 없이 게재 되고 있는 부분에 안타까움을 느낍니다”라며 “정리중이니 최대한 빨리 자필 사과문과, 해명 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사과했다. 하지만 해당 게시물은 이내 삭제됐다.

“해명을 최대한 빨리 남기겠다”고 사과 티저를 예고했지만 남태현의 입장 발표는 8일 오전 10시를 향해가는 현재까지도 감감무소식이다.


한편, 남태현의 양다리 의혹의 영향으로 ‘작업실’은 장재인과 남태현의 분량을 축소하기로 결정했다. ‘작업실’ 제작진은 7일 “추후 방송분에는 10인의 청춘 남녀 뮤지션들이 느끼는 솔직한 감정과 이야기들이 훼손되지 않는 선에서, 현재의 상황을 감안해 시청자분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두 분의 내용을 축소 편집할 예정”이라며 “다시 한 번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며, 저희 '작업실' 제작진은 방송이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