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나이팅게일 연승 적신호? “가왕에게 너무 가혹해”

입력 2019-06-16 08: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나이팅게일 연승 적신호? “가왕에게 너무 가혹해”

1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여성 가왕의 시대를 연 ‘나이팅게일’의 두 번째 왕좌 도전기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무대 위 가장 높은 자리인 가왕석에 처음 앉아본 ‘나이팅게일’은 “사실 제가 고소공포증이 있다” 고 깜짝 고백하며 “오늘은 고소공포증 때문이 아니라 두 분 때문에 너무 떨린다”고 초조한 기색을 내비쳤다.

하지만 언제 떨었냐는 듯 ‘나이팅게일’ 이 펼친 역대급 무대에 판정단은 “이게 사람이 가능한 호흡이냐?”, “정신을 번쩍 들게 하는 보이스” 라며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하지만 지난주 등장한 역대급 고수 역시 ‘10연승 가왕급 등장설’까지 거론된 상황이다. 가왕 ‘나이팅게일’을 위협하는 다른 도전자들 역시 “머리부터 발끝까지 가왕감이다”, “연달은 연타에 정신을 못 차리겠다”는 다양한 호평을 받았다.

심지어 판정단은 “첫 방어전부터 너무 가혹하다”라는 평을 남길 만큼 ‘나이팅게일’의 연승도전이 쉽지 않음을 예고했다.

과연 ‘나이팅게일’은 역대급 실력자들을 물리치고 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아니면 새로운 복면 가수가 왕좌를 차지하게 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흥미진진한 대결의 결과는 16일 오후 5시 ‘복면가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