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이수근, 분위기 박살 전문가 등극

입력 2019-06-16 0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수근, 분위기 박살 전문가 등극

이수근이 공포 분위기를 ‘박살’낸다.

17일 방송될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13회에서는 이수근이 맥락 없는 농담으로 때 이른 납량특집 전개를 제대로 때려잡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국경을 뛰어넘고 결혼에 골인한 부부가 등장해 영적 존재를 사이에 둔 각자의 고민을 토로한다. 바로 영혼에 대한 과학적 사실을 밝히고 싶은 아내와 그녀의 취미를 존중하지 못하는 남편 사이의 입장 충돌이 생긴 것.

이에 별의별 고민을 타파한 보살들의 내공으로 타협점을 찾던 중 아내가 직접 겪은 실화로 공포 분위기를 형성할 예정이다. 지인 이야기는 물론 실제 목격담까지 논리로 설명할 수 없는 초자연적 후일담의 연속으로 현장이 스산해진다고.

하지만 이수근이 초를 치는 유머를 더하며 납량특집 분위기를 제압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특유의 입담으로 코믹한 상황을 만들어온 그는 어김없이 허를 찌르는 개그 포텐을 발산,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중심축이 되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그는 종잡을 수 없는 결론과 예측 불가의 농담을 던지는 등 고민 상담이 끝날 때까지 끊임없는 폭소를 유발하며 17일 방송에 대한 기대를 상승시키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