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디트, 오늘(5일) 컴백 #덤 #라틴 #성장

입력 2019-11-05 07: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밴디트, 오늘(5일) 컴백 #덤 #라틴 #성장

그룹 BVNDIT(밴디트/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가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를 발매한다.

‘BE!’는 지난 5월 발표한 두 번째 싱글 ‘드라마틱(Dramatic)’ 이후 BVNDIT(밴디트)가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미니앨범이다. 현재 BVNDIT(밴디트)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과 매력 ‘BE’와 성장을 통해 자신들의 색으로 물들이며 모두를 사로잡겠다는 앞으로의 목표 ‘TO BE’ 두 가지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덤(Dumb)’은 뭄바톤 리듬 위로 더해진 선율이 인상적인 라틴 일렉트로팝 장르의 곡으로, 이별이 가까워져만 오는 슬픔과 이로 인해 고조되는 감정을 이국적인 악기 및 풍성한 화성으로 표현하고 있다.

중독성 강한 사운드는 물론, 붉은 노을처럼 뜨거웠지만 저물어 식어가는 사랑의 온도를 되돌리고픈 마음을 담은 가사 등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밖에도 꽃이 개화하듯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향해 고조된다는 메시지를 담은 인트로곡 ‘BE!’, 어색하지만 아름다운 서투른 사랑의 시작을 그린 R&B곡 ‘플라이(Fly)’, 지루한 일상에 던지는 새로운 날을 위한 방아쇠 같은 곡 ‘드라마틱(Dramatic)’, BVNDIT(밴디트)의 데뷔곡이자, 당신을 사로잡을 도도하고 달콤한 주문을 담은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 연애의 감정선에서 상대방이 생각보다 차가운 온도를 지녔을 때의 기분을 솔직하게 풀어낸 ‘연애의 온도’까지 총 여섯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한층 더 성장한 음악으로 돌아온 BVNDIT(밴디트)는 5일 개최하는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