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민X이말년+최양락X광희…‘우리지금만담’, 오늘(5일) 티저 공개

입력 2019-11-05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호민X이말년+최양락X광희…‘우리지금만담’, 오늘(5일) 티저 공개

MBC 새 파일럿 프로그램 ‘우리지금만담’의 티저가 오늘(5일) 공개됐다

5일 ‘우리지금만담’ 측은 MBC 공식 인스타그램과 프로그램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우리지금만담’은 시대를 반영하는 한 가지 키워드를 두고 온라인 팀(주호민X이말년)과 오프라인팀(최양락X광희)으로 나뉘어 시청자들의 말과 생각을 들어보는 대국민 참여프로그램으로 오는 12월 초 방송 예정이다.

이날 게재된 20초 가량의 영상에서는 ‘극혐’이라는 단어가 이 프로그램의 첫 번째 키워드임이 공개됐다. 최양락과 광희가 눈앞에 움직이는 바퀴벌레를 보고 경악하며 “극혐”을 외치며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가 눈에 띈다.

'극혐‘은 매우 싫어한다는 의미의 단어인 ’혐오‘에 어떤 정도가 더할 수 없을 만큼 막다름을 뜻하는 접두사 ’극‘을 더해 혐오의 뜻을 강조하여 나타내는 신조어로, 최근 초등학생부터 젊은 층들이 ‘싫음’의 감정을 나타낼 때 자주 사용되곤 하는 단어이다.

“키워드에 관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무한대로 연결하겠다”는 제작진은 대한민국 사람들의 ‘극혐’은 무엇인지 다양한 사연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상, 사진, 글 등 모든 형식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사연을 보낼 수 있는 계정은 MB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티저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MBC ‘우리지금만담’의 티저는 오늘 공개된 최양락-광희의 첫 번째 키워드 공개를 시작으로 새로운 티저를 연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