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연…솔로 첫 정규 소감 밝힌다

입력 2019-11-08 1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코,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연…솔로 첫 정규 소감 밝힌다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정규앨범을 발표한 지코가 컴백과 동시에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한다.

8일(금) 저녁 6시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지코가 출연한다. 음원 발매 직후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지코는 이날 방송에서 첫 정규 앨범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이번 앨범에 참여한 뮤지션 페노메코, 제휘, 다운과의 작업 비하인드스토리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지코는 ‘지코가 추천하는 지코 노래’ 코너를 통해 역주행하기를 바라는 곡, 의외이지만 자신이 만든 노래, 자신이 쓴 노래 중 가장 감성적인 노래에 대한 추천곡도 선보일 계획이다.

프로듀싱, 보컬, 랩까지 다 잘하는 아티스트 지코가 출연하는 ‘박소현의 러브게임’은 8일(금)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SBS 파워FM(107.7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방송 이후 SBS 라디오 공식 유튜브(@SBSradio100)를 통해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분기별로 진행되는 한국리서치의 2019년 4라운드 수도권 라디오 청취율 조사 결과에 따르면, ‘박소현의 러브게임’은 지난 라운드보다 무려 1.2%P 상승한 5%로 굳건한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