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푸파2’ 백종원, 아침 천국 우한으로…베스트3 공개

입력 2019-11-10 14: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푸파2’ 백종원, 아침 천국 우한으로…베스트3 공개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이하 ‘스푸파2’)가 오늘(10일, 일) 밤 10시 40분 아침식사의 천국 우한으로 떠난다.

서서 먹고, 길거리에 앉아 먹고, 걸어가며 먹을 만큼 조식 문화가 활발한 우한의 대표 아침식사 베스트3가 오늘 전격 공개된다. 백종원은 “아침은 많이 먹어도 살 안 쪄요”라며 본격적인 아침식사에 돌입하기 전 에피타이저까지 먹는다. 이에 더해 과거 그가 한자리에서 세 대야를 클리어했다는 추억 속 음식, 민물가재 요리를 시작으로 시청자들을 우한 미식 세계로 이끌 전망이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오랜 미식 경험에서 우러나온 백종원의 공감 멘트다. 그는 오늘 방송에서 ‘많이 먹어도 살 안 찔 수 있다’는 농담 섞인 비결을 말한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국수를 먹고 냄비 뚜껑을 열며 “점심은 많이 먹고 움직이면 돼요. 저녁은 많이 먹고 늦게 자면 돼요. 결국은 많이 먹어도 살 안 찐단 얘기죠”라고 말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공감 유발 100% 멘트 릴레이가 남다른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오늘 방송은 어느 때보다 특별한 오프닝이 함께한다. 그간 ‘스푸파2’는 지난 6회 타이베이편에서 보여준 중화권 스타 류이호와 함께 여는 오프닝 등 드라마틱한 변주를 시도해왔다. 이번에도 시청자들의 시선을 잡아 끌 오프닝을 준비했다는 박희연PD는 “‘스푸파2’만의 특색 있는 분위기와 위트 있는 스토리텔링을 좋아하는 시청자라면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tvN 백종원의 미식방랑기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우한편은 오늘밤 10시 4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