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정성호X송진우X양승원, 장혁→김구라 완벽 묘사

입력 2019-11-14 14: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투4’ 정성호X송진우X양승원, 장혁→김구라 완벽 묘사

'해피투게더4' 이제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성대모사 열전이 펼쳐진다.

11월 1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실검꽃 필 무렵'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페셜 MC로 홍진경이 함께하는 이날 방송에는 언제 어디서나 사람들의 집중을 받는 화제의 스타 이엘리야, 허정민, 정성호, 솔라, 송진우가 출연한다.

그중에서도 정성호와 송진우는 넘치는 끼와 재주로 타인을 완벽하게 복제하는 '인간 복사기'로 유명하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도 정성호와 송진우의 활약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전언.

먼저 송진우는 장혁부터 VJ특공대 성우까지 다양한 인물들의 목소리를 똑같이 따라 해내며 박수를 받았다. 특히 그는 따라 하는 인물의 얼굴까지 복제하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러한 얼굴 묘사 장기를 바탕으로 송진우는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던 이병헌의 건치 미소 댄스를 스튜디오에서 재연해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고 한다.

원조 얼굴 도둑 정성호 역시 명불허전 실력을 보여줬다. 김수미, 이순재, 이선균, 임창정 등 속전속결로 이어지는 그의 성대모사가 전 출연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성대모사 하나로 온라인을 평정한 성대모사 계의 괴물 양승원이 깜짝 등장해 스튜디오의 열기를 더욱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양승원은 그저 한 사람, 한 사람을 따라 하는 것을 넘어 '독전', '기생충', '베테랑', '타짜' 등 영화 속 한 장면을 그대로 재연해내며 모두의 소름을 유발했다.

또한 양승원의 김구라 성대모사는 너무 똑같아 마치 그를 '해투4' 스튜디오로 소환한 듯한 착각까지 불러일으켰다고. 인간 복사기 정성호는 물론 모든 출연진의 인정을 받은 성대모사 끝판왕 양승원의 실력은 '해투4'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