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 쯔양 VS 치믈리에 서보근… ‘치킨 블라인드 테스트’ 승자는?

입력 2019-11-17 08: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쯔양과 '국내 1호 치믈리에' 서보근이 '치킨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대격돌을 펼친다. 과연 두 사람 중 누가 새로운 '치킨 전문가'로 데뷔하게 될 지 관심을 모은다.

오는 18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유민상, 쯔양, 문정훈 교수, '치믈리에' 서보근의 '치킨 블라인드 테스트' 현장이 공개된다.

‘구라이브’ 김구라, 장영란, 유민상, 쯔양, 문정훈 교수가 ‘국내 1호 치믈리에’ 서보근과 만난다. 치믈리에는 국내 치킨의 맛과 향, 식감을 판별하는 치킨 감별사를 일컫는 말로, 국내 최초의 ‘치믈리에’ 서보근의 등장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가운데 유민상, 쯔양, 문정훈 교수, ‘치믈리에’ 서보근이 9가지 프라이드치킨의 브랜드를 맞추는 '치킨 블라인드 테스트'에 참여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들은 테스트를 통해 진정한 ‘치킨 전문가’를 가려낼 예정이라고.

이에 쯔양이 예리한 눈으로 치킨을 살피는 모습으로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그녀는 맛도 모양도 비슷한 치킨 9종류의 향연에 당황한 것도 잠시 “다 맞춰도 되나요?”라며 자신감을 보여 세 남자를 긴장하게 만들었다고.

쯔양의 거침없는 기세에 유민상, 문정훈 교수, ‘치믈리에’ 서보근은 초조해하며 막판 스퍼트를 올려 분위기를 고조시켰다는 후문이어서 과연 이들 중 누가 ‘치킨 전문가’로 거듭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민상, 쯔양, 문정훈 교수, ‘치믈리에’ 서보근의 막상막하 '치킨 블라인드 테스트' 현장은 오는 18일 밤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회 색다른 콘텐츠 방송들의 향연이 이어지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