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리더 지민, 신곡 ‘날 보러 와요’ 티저&재킷 공개

입력 2019-11-19 0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OA 리더 지민, 신곡 ‘날 보러 와요’ 티저&재킷 공개

AOA의 지민이 신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 티저를 통해 걸 크러쉬 문 헌터로 변신했다.

지민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8일 AOA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뉴 문(NEW MOON)’의 지민 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비디오에서는 달을 사냥하는 문 헌터(MOON HUNTER) 지민이 출격 준비를 마치는 모습이 담겼다. 장검을 들고 등장한 지민은 고혹적인 스팽글 드레스를 입고 칼을 휘두르며 걸 크러쉬 면모를 뽐내고 있다. 티저와 함께 공개된 재킷 포스터에서도 지민은 개성 넘치는 문 헌터 룩을 입고 도전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 강인한 내면을 그려내고 있다.

AOA의 리더인 지민은 그룹과 솔로 활동을 병행하며 다재다능한 음악성을 발휘하고 있다. 최근 종영한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을 통해 탄탄한 랩 실력과 매회 인상적인 랩 가사로 ‘트리언니’라는 별명을 얻었다. 그런가 하면 무대 아래에서는 유쾌한 예능감과 출연진들을 향한 호탕한 리액션으로 큰 웃음을 줬다.


특히 지민은 ‘퀸덤’에서 ‘너나 해’ 커버 경연을 주도적으로 기획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트리언니’ 지민의 신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 컴백에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AOA의 새 앨범 ‘뉴 문’의 음원과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