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2’ 전현무, 이혜성♥ 열애 질문에 “축하 감사하다”

입력 2019-11-20 14: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문제적 남자2’ 전현무, 이혜성♥ 열애 질문에 “축하 감사하다”

방송인 전현무가 아나운서 이혜성과의 열애 언급에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전현무는 20일 오후 2시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진행된 tvN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이하 ‘문제적 남자2’) 제작발표회에서 이혜성 아나운서와의 열애를 축하하며 소감을 묻는 기자에게 “축하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 이 자리는 ‘문제적 남자2’ 제작발표회라 이 자리에서 그 이야기를 말씀드리는 것은 적절하지 않은 것 같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을 아꼈다.

전현무와 이혜성의 열애는 지난 12일 동아닷컴의 단독 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두 사람은 아나운서 등 여러 공통점을 가지고 가까워졌다. 열애가 알려진 후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는 이날 “전현무 씨와 이혜성 씨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다”며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고 인정했다.

이혜성은 13일 새벽 자신이 진행하는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서 “오늘 내 소식을 인터넷에서 많이 접하고 놀라신 분들이 많을 것 같다. 아직은 뭔가 이야기를 꺼내는 게 여러모로 조심스럽지만, 오늘 소식과 별개로 나는 (방송인으로서) 열심히 할 것이다.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혜성은 지난 5월 전현무가 MC로 활약 중인 KBS2 ‘해피투게더4’에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전현무 또한 6월 이혜성이 진행하는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게스트로 함께했다. 당시 전현무는 자정이 넘는 시간에 하는 생방송인데도 기꺼이 출연을 자처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최근 전현무와 이혜성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간담회에 나란히 등장하기도 했다. 전현무는 출연자로, 이혜성은 간담회 MC로 참석했다.

한편,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은 천재를 찾아 일상 속으로 나선 연예계 대표 브레인 유랑단의 ‘뇌섹’ 대결을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 기존 ‘뇌섹남’이었던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은 물론 주우재와 도티가 새로운 뇌섹남으로 합류했다. 새 시즌 첫 촬영이 포항공대에서 진행된 가운데 21일(목) 저녁 8시 10분에 tvN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