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덕철, ‘너만 들려주는 연애’ OST ‘싫다’ 26일 발매

입력 2019-11-23 08: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덕철, ‘너만 들려주는 연애’ OST ‘싫다’ 26일 발매

최근 ‘그날처럼’부터 ‘있어줘요’까지 메가 히트곡을 연달아 발표한 가수 장덕철이 ‘너만 들려주는 음악’이 제작하는 웹 예능 ‘너만 들려주는 연애’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1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플랫폼 ‘너만 들려주는 음악’이 직접 제작하는 웹 예능 ‘너만 들려주는 연애’는 빈첸, 하온, 이로한 등과 같은 크루인 키프클랜의 멤버이자 스타일리스트 겸 디제이로 활동 중인 스무 살 조웅과 ‘전지적 짝사랑 시점’의 히로인으로 나왔던 스물다섯 살 김수인의 두 달 여간의 가상 연애를 보여주는 웹 예능이다.

장덕철이 참여한 OST ‘싫다’는 피아노맨의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이십 대 초반의 미묘한 감정을 노래하는 고백송이다.


내년 1월 페이스북을 기점으로 론칭할 예정인 ‘너만 들려주는 연애’는 첫 방송 전에 첫 번째 OST ‘싫다’를 선공개하고, 방송 시작 이후에도 화려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OST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장덕철의 ‘싫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너만 들려주는 연애’의 장면들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