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장성규, 안영미 개인기 전수받는다…美친 만남

입력 2019-11-23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참시’ 장성규, 안영미 개인기 전수받는다…美친 만남

‘전지적 참견 시점’ 장성규가 안영미에게 아찔한 개인기를 전수받는다.

11월 2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79회에서는 '선넘규' 장성규가 선넘기 선구자 안영미와 만난다. 그런 안영미를 마주한 장성규-매니저 김용운의 반응이 시청자를 눈물 쏙 빠지게 웃길 예정이다.

이날 장성규는 선넘는 개인기를 전수받기 위해 안영미와 마주했다. 이에 안영미는 자신이 정말 아끼는 가슴 춤 업그레이드 버전을 알려주겠다며 의지를 활활 불태웠다고 한다. 안영미의 아찔한 춤사위에 장성규와 매니저는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당황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흥이 오른 안영미는 가슴 춤 남자 버전도 전수하겠다고 나섰다. 상상을 초월하는 가슴 춤 남자 버전에 제작진까지 나서 “심의에 걸릴 것 같다”며 안영미를 말렸을 정도였다고. 이어 안영미가 이 외에 다른 춤도 많다며 폭주하기 시작했고, 선넘규 장성규 또한 두 손 두 발 다 들고 황급히 현장을 벗어나려 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지켜보던 매니저는 “방송 못 나갈 것 같다. 안영미 님께서 선을 많이 넘으시더라”고 소감을 말하며 빵 터졌다고 한다. 과연 장성규와 안영미의 선 넘는 자 시너지는 어떤 식으로 폭발할지, 이에 대한 매니저의 반응은 어떨지 기대된다.

한편 장성규-안영미 방송 수위 선 넘는 자들의 역대급 만남은 오늘(23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7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