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라스’ 서효림, ♥정명호 첫만남→김수미까지…결혼 비화 공개

입력 2019-11-27 08: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라스’ 서효림, ♥정명호 첫만남→김수미까지…결혼 비화 공개

배우 서효림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결혼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오늘(27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김동완, 박지윤, 서효림, 지숙이 출연하는 ‘나 혼자 한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수미 아들 정명호와의 결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서효림이 제작진도 깜짝 놀랄 만큼 모든 것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2년 전 정명호와 처음 만났을 때만 해도 이렇게 될 줄 몰랐다는 그녀는 그의 폭풍 대시에 넘어갈 수밖에 없었다.

또 예비 시어머니이자 선배인 김수미에 대해서도 “사실 조심스러웠다”라며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는가 하면 김수미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인연을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서효림은 ‘청계천 결혼설’을 적극적으로 해명해 관심을 끈다. 최근 김수미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청계천에서 국수 말아서 지나가는 사람들 줄 것’이라고 선언한 바. 이에 서효림은 자신의 생각을 밝혀 궁금증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서효림은 열애설 보도 후 정명호의 반응 때문에 울화통이 터졌다고 고백한다.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서효림은 정명호가 ‘라스’에 특별히 부탁한 것이 있다고 전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서효림은 놀라운 도예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그녀는 자신이 만든 도자기들을 직접 가져와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서효림은 반전 여행 스타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혼자 놀기 만렙’으로 알려진 그녀는 여행도 혼자 이곳저곳 다닌다며 여배우의 은밀한(?) 일탈을 고백해 털털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예비 신부 서효림의 설레는 러브스토리는 오늘(27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