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더 뉴 EQC 1호차 전달…본격 인도 개시

입력 2019-11-28 15: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EQ 브랜드 최초 순수 전기차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QC ’의 첫 국내 출고 차량의 전달식을 28일 강남구 가로수길 ‘EQ 퓨쳐’ 전시관에서 진행하고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10월22일 국내에 공식 출시된 더 뉴 EQC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 효율성 등을 앞세운 메르세데스-벤츠 만의 ‘지능화된 전기 모빌리티’ 모델이다.

EQ 퓨쳐 전시관에서 진행된 더 뉴 EQC 전달식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상국 세일즈 총괄 부사장과 마크 레인제품 & 마케팅 총괄 부사장이 참석해 더 뉴 EQC를 구매한 국내 고객 2명에게 더 뉴 EQC 차량 전달 및 차량 소개를 진행하고, 첫 출고를 기념으로 롯데 시그니엘 서울 호텔 숙박권을 증정했다.

이상국 세일즈 총괄 부사장은 “10월 22일 출시된 더 뉴 EQC는 출시한지 한 달 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고 말하며, “더 많은 국내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 만의 지능화된 전기 모빌리티를 실현한 더 뉴 EQC와 함께 올해 12월까지 제공되는 충전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모빌리티 지원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누리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