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려주고 싶어서’ 성훈, 최애 플레이리스트 공개

입력 2020-01-15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들려주고 싶어서’ 성훈, 최애 플레이리스트 공개

오늘(15일) 밤 12시(자정) 네이버 NOW. ‘들려주고 싶어서’에 배우 성훈이 호스트로 나선다.

네이버 NOW. ‘들려주고 싶어서’는 매일 마다 다른 셀럽이 출연해 요즘 듣는 노래,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등을 직접 선곡해 들려주는 오디오쇼로, 15일 온에어 되는 ‘들려주고 싶어서’에는 최근 예능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성훈이 출연한다.

성훈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훈훈한 외모와 대비되는 4차원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뉴얼’, ‘로이방’, ‘DJ 불나방’ 등 다양한 별명을 탄생시키며 예능 대세로 자리 잡은 성훈은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으며 지난 한 해 활약을 인정받았다.

이번 오디오쇼에서 성훈은 팬들에게 평소에 자신이 즐겨 듣는 노래들을 추천하는 시간을 갖는다. 모닝콜로 설정되어 있는 노래, DJ에 빠지게 만들어준 노래 등 자신과 관련된 다양한 노래들과 그 노래에 얽힌 사연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락, EDM, 힙합 등 다양한 장르에 걸쳐 성훈의 음악적 취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훈이 진행하는 ‘들려주고 싶어서’는 1월 15일(수) 밤 12시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네이버 모바일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광고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