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NEWS’ 베리베리 강민-연호, 새해 첫 인턴기자로 발탁

입력 2020-01-15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MI NEWS’ 베리베리 강민-연호, 새해 첫 인턴기자로 발탁

오늘(15일, 수) Mnet ‘TMI NEWS’에 VERIVERY 강민, 연호가 새해 첫 인턴기자로 출연한다.

오늘 방송에서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아이돌 멤버들의 신년 운세를 알아본다. ‘2020년 대성할 쥐띠 아이돌과 조심해야 할 쥐띠 아이돌’을 주제로 올해 탄탄한 꽃길을 예약해둔 운수대통 멤버들과, 혹시 모를 위험에 대비해야 할 멤버를 알아볼 예정인 것. 운세를 본 사주가가 “더 볼 필요도 없다. 비상하게 좋은 무적의 사주”라며 혀를 내두른 인물은 누구인지, “훗날 건물주가 될 상”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아이돌은 누구인지 관심을 모은다.

이날 방송에는 보이그룹 VERIVERY의 강민, 연호가 인턴기자로 출연해 활약을 펼친다. 이들은 신곡 ‘LAY BACK’ 안무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소속사 선배인 빅스의 ‘도원경’을 커버, 화려하고 절도 있는 부채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두 멤버의 신년 운세, MC 전현무와 장도연의 궁합도 공개돼 흥미를 자극할 예정. 또 강민, 연호가 가수 이외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야, 큰 돈이 생긴다면 하고 싶은 일, VERIVERY 멤버들 사이 의견 충돌을 겪었던 경험,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등 깨알 같은 정보들을 대방출할 계획이다.

한편, 다양한 아이돌 관련 주제를 매주 새롭게 선정해 순위를 매기는 차트쇼로의 색다른 재미와 차트 주제와 관련된 아이돌 게스트의 생생한 경험담까지 만나볼 수 있는 Mnet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