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더보이즈, 10일 0시 ‘REVEAL’ MV 선공개

입력 2020-02-09 16: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더보이즈, 10일 0시 ‘REVEAL’ MV 선공개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 전,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0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리빌’을 발표하고 컴백활동에 돌입하는 더보이즈가 같은 날 0시, 동명 타이틀 곡 ‘리빌’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선공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앨범발매 18시간 전 선공개 될 더보이즈의 이번 ‘리빌’ 뮤직비디오에서는 데뷔 이래 가장 강렬한 변신으로 연일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더보이즈의 파격적인 ‘반전 소년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음원 공개 전 이례적으로 뮤직비디오 선공개를 결정하며 자신감 넘치는 행보를 잇고 있는 더보이즈의 이번 컴백 타이틀 곡 ‘리빌’ 뮤직비디오는 10일 0시부터 더보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발 앞서 더보이즈는 컴백 이틀 전인 8일 오후, 네이버 V채널을 통해 새 앨범 제작 과정을 담은 15분 분량의 ‘스토리 필름’ 영상물을 독점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미니 다큐멘터리 형태로 제작된 이 스토리 필름에는 멤버들이 신곡 ‘리빌’을 비롯한 총 9개 수록곡의 포인트를 직접 소개하는 가운데 새 앨범과 관련된 사소한 스포일러와 진솔한 인터뷰 등이 공개되며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오는 10일 공개되는 더보이즈 컴백 타이틀 곡 ‘리빌’은 프로그래시브 하우스 기반의 팝 R&B 트랙으로 더보이즈의 강렬한 변신을 담은 신곡이다. ‘달빛에 비친 늑대’이자 한 해 ‘첫 보름달’의 의미를 가진 ‘울프문(Wolfmoon)’을 모티브로 하는 이번 신곡에서는 양면적 소년미를 지닌 더보이즈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는 컴백 당일인 10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글로벌 생중계하고 신곡 ‘리빌’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