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2년만에 첫 정규 앨범, 큰 변신 시도했다”

입력 2020-02-10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보이즈 “2년만에 첫 정규 앨범, 큰 변신 시도했다”

더보이즈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더보이즈 선우는 10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YES24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 앨범 ‘REVEAL’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데뷔 2년 만에 첫 정규 앨범이 나왔다”며 “심혈을 기울였고 많은 노력을 담았다. 9곡의 트랙이 담겼는데 한 곡 한 곡 다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재는 “지난 8월에는 청량하고 밝은 모습을 보여드렸는데 이번에 정규 앨범으로 컴백했다. 숨겨두었던 본 모습을 드러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고 있다. 팬분들도 좋아해주실 거라고 믿고 있다.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상연은 “정말 큰 변신을 했다. 그동안 보여드리지 않았던 스타일과 성장, 가능성을 아낌없이 드러낼 것”이라고 의욕을 드러냈다.

2017년 12월 데뷔한 더보이즈는 매 앨범 성장세를 보이다 지난해 4월에는 ‘Bloom Bloom’으로 데뷔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다. 아시아 8개 도시 팬콘 투어와 유럽 4개국 투어를 마치고 6개월 만의 새 앨범이자 데뷔 2년 만에 첫 번째 정규 앨범 ‘REVEAL’로 돌아온 더보이즈. ‘드러내 보이다’는 사전적 의미처럼 이번 앨범을 통해 더보이즈의 새로운 매력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된다.

‘REVEAL’은 오늘(10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