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쌀롱’ 배다해, 안혜경 패션 지적→축가 메들리…예능감 폭발

입력 2020-02-10 15: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언니네 쌀롱’ 배다해, 안혜경 패션 지적→축가 메들리…예능감 폭발

가수 배다해가 소문난 고민 상담사의 면모를 뽐낸다.

10일 방송될 MBC ‘언니네 쌀롱’에서 배다해가 힐링 보이스로 들려주는 축가 메들리부터 프로 고민 상담러의 예능감으로 쌀롱을 접수한다.

배다해는 이번 주 의뢰인의 쌀롱 메이트로 등장, 평소 절친인 안혜경의 스타일링을 냉혹하게 평가하며 웃음을 터뜨린다. 입을 수 있는 옷이 많다는 안혜경의 발언에 고개를 갸우뚱거리는가 하면 상황에 맞지 않는 스타일을 하고 왔던 에피소드까지 대방출하며 베프의 무서움을 가감 없이 발휘한다.

또한 결혼식 축가 장인다운 천상의 목소리로 쌀롱 스튜디오에 귀르가즘을 선물한다. 주특기인 넬라 판타지아부터 사랑스러운 팝송 LOVE까지 명불허전 힐링 보이스로 안방극장의 고막을 녹일 예정이라고. 이어 꿀목소리를 지키기 위한 철저한 성대 관리 비법까지 전해 놀라움을 안긴다.

뿐만 아니라 쌀롱 매니저 홍현희의 상담 부탁에 프로 상담러의 특급 리액션 강의를 주최한다. 좋을 때 표현을 잘 못 한다는 홍매니저의 고민에 화려한 애교 시범을 보여주며 쌀롱 패밀리 뿐 아니라 안방극장까지 웃음바다로 만든다고.

그런가 하면 배다해는 선배 김연우에게 감동 받았던 일화를 소개해 눈길을 끈다. 신인 시절 받았던 서러움을 이야기하며 ‘복면가왕’ 출연 당시 자신을 충격에 빠뜨린 김연우의 발언에 대한 이야기로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렇듯 쉴 틈 없는 입담으로 월요일 밤을 순삭시킬 배다해의 예능감은 내일(25일) 밤 11시 MBC ‘언니네 쌀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MBC ‘언니네 쌀롱’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