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등판] TOR 선발 명단 발표… 맥과이어와 배터리

입력 2020-02-27 22: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류현진.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에이스가 된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3, 토론토 블루제이스)이 시범경기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가운데, 토론토의 선발 출전 명단이 발표됐다.

토론토는 오는 28일(이하 한국시각) 플로리다주 더니든 TD 볼파크에서 미네소타 트윈스와 시범경기를 치른다.

이날 토론토는 테이블 세터에 유격수 보 비셋-2루수 카반 비지오가 나선다. 모두 메이저리그를 대표하는 2세 선수들.

이어 중심 타선에는 지명타자 루르드 구리엘 주니어-3루수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1루수 트래비스 쇼가 자리한다.

또 하위 타선에는 중견수 랜달 그리척-좌익수 빌리 맥키니-우익수 테오스카 에르난데스-포수 리즈 맥과이어. 선발 투수는 류현진.

류현진은 이날 2이닝 동안 45개 가량의 공을 던질 것으로 보인다. 2회까지 투구 수가 45개 미만일 경우에는 불펜에서 남은 개수를 채울 전망이다.

이날 경기는 토론토 에이스 류현진의 첫 시범경기 등판이기에 더욱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류현진이 시범경기 첫 경기부터 에이스의 위용을 뽐낼지 주목된다.

류현진은 이제 이번 미네소타전을 시작으로 점차 투구 수를 늘려가며 2020시즌을 대비하게 된다. 류현진은 3월 27일 개막전에 나선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