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개그콘서트’ 출연? “요즘 한가해…집에 있어”

입력 2020-03-06 13: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가인, ‘개그콘서트’ 출연? “요즘 한가해…집에 있어”

배우 손현주와 가수 송가인이 KBS2 ‘개그콘서트’ 출연 제안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내일(7일) 방송될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는 김대희와 안소미의 황금인맥이 공개된다. 김대희는 과거 코너 ‘쉰 밀회’에 우정 출연을 해줬던 배우 김상중을 시작으로 어마어마한 인맥을 언급하며 시선을 모은다.

넓은 인맥을 자랑하는 두 사람은 김대희는 배우 손현주와, 안소미는 가수 송가인과 전화 연결을 시도해 녹화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김대희는 배우 손현주와 친하다는 언급과 달리 긴장된 목소리로 ‘개그콘서트’ 출연 가능여부를 묻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 포인트를 저격할 예정이다. 또한 송가인은 갑작스러운 전화였음에도 안소미와 자매 못지 않은 케미를 뿜어냈다고 해 본방사수 욕구를 치솟게 하고 있다.

이어 ‘개그콘서트’ 출연 의사를 묻자 송가인은 쿨하게 “요즘 일이 없어 집에 있는 편이다”라 답했다고. 이에 통화를 듣고 있던 박준형이 부푼 기대감을 숨기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통화중이던 송가인을 폭소케 했다.

친한 형동생(?) 사이라는 김대희와 손현주는 물론, 듣는 이들의 텐션을 확 높여줄 송가인의 깨발랄 '개콘' 섭외 과정이 예고되며 '개그콘서트'에 나올 스타는 과연 누가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예상을 뛰어넘는 개그맨들의 실제 인맥과 스타들과의 리얼 토크는 내일(7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