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윈, 엉뚱 4차원 예능감…리얼리티 첫공개

입력 2020-03-06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MCND 윈, 엉뚱 4차원 예능감…리얼리티 첫공개

신인 그룹 MCND가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로 예능감을 뽐냈다.

지난 5일, 원더케이(1theK)가 기획, 제작한 MCND의 첫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 1회가 원더케이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날 연습실에서 연습하던 MCND는 학생 주임 선생님이 등장과 함께 교복으로 갈아입고 입고 수련회를 떠나며 본격적인 리얼리티의 시작을 알렸다.

MCND는 첫 리얼리티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던 것도 잠시 이내 상황에 빠르게 적응하며 능청스러운 예능감을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막내 윈(WIN)은 홀로 카메라를 상대로 상황극을 펼치며 엉뚱한 4차원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에도 MCND는 제작진이 준비한 돌발 상황을 때 묻지 않은 순수한 예능감으로 자연스럽게 극복해나가며 신흥 예능돌의 등장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갑자기 미치고’를 통해 상황극부터 애드리브까지 준비된 예능감을 보여준 MCND는 지난달 27일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타이틀곡 ‘ICE AGE’를 통해 강렬한 무대를 선보이며 ‘괴물 신인’ 호칭을 얻은 MCND가 ‘갑자기 미치고’로 데뷔 첫 리얼리티에 도전한 가운데 MCND가 앞으로 ‘갑자기 미치고’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 것인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MCND의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출처 = 원더케이 오리지널 ‘갑자기 미치고’

사진 제공 = TOP MEDIA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