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 신곡 ‘너를’, 10일 오후 6시 음원 발매…이이경 지원사격

입력 2020-03-09 17: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우 신곡 ‘너를’, 10일 오후 6시 음원 발매…이이경 지원사격

가수 이우의 신곡 ‘너를’이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우의 ‘너를’은 사랑하지만 이별을 할 수 밖에 없는 현실, 이별 후에도 여전히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이우의 애절한 보이스와 폭풍 가창력이 리스너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너를’ 뮤직비디오에는 ‘칼퇴근’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이경이 출연해 섬세한 감성 연기를 선보였다고 알려졌으며, 티저 영상을 통해 보는 이들의 눈물샘도 자극한 바 있다.

또한 이우는 ‘너를’을 통해 이별, 사랑의 스토리가 담긴 뮤직 드라마까지 제작, 이번 노래로 하여금 많은 연인들의 공감대까지 형성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우는 ‘너를’을 통해 사실적인 가사와 그만의 섬세한 보컬 표현으로 대중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것은 물론,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공일공(010)’, ‘다시 웃게 할 수 있다면’, ’내 안부‘, ’이별행동‘, ’고백‘ 등 이별 이야기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차세대 발라더로 자리 잡은 이우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너를’을 공개한다.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