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주, 박보람 신곡 ‘못하겠어’ 뮤비서 열언

입력 2020-03-10 10: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현주, 박보람 신곡 ‘못하겠어’ 뮤비서 열언

배우 임현주가 박보람의 새 디지털 싱글 ‘못하겠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참여했다.

오늘(10일), 박보람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박보람의 새 디지털 싱글 ‘못하겠어’ 뮤직비디오에 임현주가 출연해 그만의 특별한 분위기로 뮤직비디오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임현주가 참여한 ‘못하겠어’ 뮤직비디오 첫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임현주는 어딘가 모르게 허전한 눈빛으로 허공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슬픔이 가득 담긴 눈빛 속에는 말할 수 없는 복잡한 심경이 고스란히 느껴져 과연 무슨 상황에 놓인 건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에서 임현주는 다리를 꼭 끌어안고 물밀 듯이 엄습하는 쓸쓸한 감정을 꾹 참아내고 있다.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애틋한 감정이 드러나는 임현주의 표정은 보는 이들의 감정까지 요동치게 한다.

이렇게 독보적인 분위기 여신 임현주와 믿고 듣는 음색 박보람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이뤄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임현주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웹드라마 ‘우웅우웅2’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더불어 신예 류성록이 뮤직비디오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류성록은 영화 ‘애틀란틱 시티’,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 ‘아무도 모른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입증 받은 기대주로 두 사람의 연기 호흡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박보람의 새 디지털 싱글 ‘못하겠어’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