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지친 마음을 달래줄 음악 영화 ‘힐링무비 상영전’ 개최

입력 2020-03-11 11: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시네마는 3월 12일부터 일상 속 지친 마음을 달래줄 음악 영화 5편을 선정해 재개봉하는 ‘힐링무비 상영전’을 개최한다.

이번 상영전에서는 영화 ‘레미제라블’부터 ‘맘마미아!’, ‘비긴 어게인’, ‘스타 이즈 본’, ‘어거스트 러쉬’까지 총 5편의 대표 음악영화들을 선보인다. 선정된 작품들은 영화 그 자체는 물론, 극 중 OST까지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작품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특히, ‘레미제라블’은 85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3관왕, 66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을 차지했으며, OST 앨범이 미국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롯데시네마‘힐링무비 상영전’은 월드타워관을 포함한 전국 85개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상영전의 모든 작품들을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상영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롯데시네마는 이전에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작품들을 재개봉해 일상 속 ‘힐링’을 전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3월 5일에는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 ‘긍정 무비’5편을 선정해 상영전을 진행 중이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관객 수가 비교적 적어 좌석에 여유가 있으므로, 예매 시 기존 예매 완료 좌석에서 2석 이상 떨어진 좌석을 선택하는 것을 권유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