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보니하니’→‘호기심 딱지 시즌4’까지…교육방송계 여신 활약

입력 2020-03-18 15: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지현이 교육 방송계 여신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박지현은 EBS1 간판 프로그램인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와 '최고다! 호기심 딱지 시즌4'에서 특유의 깜찍 발랄함과 빛나는 연기력으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에서는 똘똘한 눈과 귀여운 표정, 동그란 수염이 매력적인 '수구수구당당'부터 우당탕탕 경찰서 ’아빠곰'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맛깔나게 소화해내며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다소 거친(?) 말투와 상황을 극대화하는 풍부한 감정 표현들은 안방극장에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시청자의 마음을 저격하고 있다.

또한 '최고다! 호기심 딱지 시즌4'에서는 호기심이 빵빵한 소녀 호빵으로 완벽 변신, 통통 튀는 매력을 맘껏 발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역할에 딱 맞춘 귀염 넘치는 목소리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까지 '무한 입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지현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최근 21대 국회의원 총선 관련,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선거 홍보 영상에도 등장해 교육 방송계의 여신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SBS 13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 후 SBS '웃찾사-레전드매치'와 '개그투나잇'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박지현은 현재 EBS1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최고다! 호기심 딱지 시즌 4'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사진=JDB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