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의 기억법’→‘365’·‘연플리’, MBC드라마넷 라인업 공개

입력 2020-03-18 16: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 남자의 기억법’→‘365’·‘연플리’, MBC드라마넷 라인업 공개

MBC드라마넷이 3월 MBC에서 방송되는 월화, 수목 미니시리즈의 유료방송 독점방송권을 확보했다. 이에 MBC에서 선보이는 신규 기대작을 MBC 본방 직후인 밤 10시 MBC드라마넷에서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로 인해 MBC드라마넷의 3월 라인업이 다양한 신규작들로 풍성해졌다. 먼저 19년 MBC 연기 대상을 수상한 김동욱이 주연을 맡은 ‘그 남자의 기억법’이 18일 밤 10시 MBC드라마넷을 통해 첫 방송된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모든 시간을 기억하는 과잉 기억 증후군에 걸린 앵커(김동욱)와 삶의 중요한 시간을 망각해버린 이슈 메이커 라이징 스타(문가영)가 기억을 찾아가는 내용의 로맨스물로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재개된 MBC 월화극 첫 주자인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 23일 밤 10시 MBC드라마넷을 통해 방송된다. 흥행요정 남지현 주연의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주인공이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히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생존게임의 장르물이다.

마지막으로 드라마넷에서 마련한 ‘첫, 설레임존’의 일환으로 웹드라마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메가히트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대학생들의 청춘 리얼 공감 로맨스를 그려낸 내용으로 유튜브에서 크게 인기몰이를 한 작품으로 오는 27일 밤 10시 100분간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